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.
뉴스와이어 제공

화성시문화재단, ‘Another Sense’ 전시 성황리에 개최

2021 동탄아트스페이스 미디어아트 프로젝트, 시민에게 큰 호응 얻어

2021-03-19 15:33 출처: 화성시문화재단

화성시문화재단 동탄아트스페이스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Another Sense 전시 전경

화성--(뉴스와이어) 2021년 03월 19일 -- 화성시문화재단(대표이사 이종원)은 3월 12일 2021 동탄아트스페이스 미디어아트 프로젝트 ‘Another Sense展’을 성황리에 개최했다.

‘스튜디오 아텍’과 ‘툴보이’가 참여한 이번 전시는 미지의 세계 같은 미디어아트 작품 속으로 새로운 여정을 떠나 또 다른 감각을 선사한다.

이번 전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튜디오 아텍의 작품 ‘입자운동(粒子雲動)’은 움직이는 사람의 외향, 복장 등 수많은 맥락적 요소를 제외하고 인간의 움직임 그 자체만을 포착하는 데 집중하기 위해 만들어낸 작품으로, 관람객과 작품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흥미와 주목을 끌어내고 있다. 툴보이의 ‘샹들리에(Drop_ver_pink)’ 작품은 핑크색 PG형광등(식물재배용 조명)으로 구성돼 코로나19 상황으로 시들었던 세계에 새로운 도약과 다시 성장할 수 있는 빛을 담은 신비로운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한다.

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시작한 ‘Another Sense展’는 동탄복합문화센터 1층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4월 4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. 이번 전시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화성시문화재단 개요

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·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.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,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, 축제,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.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, 화성시미디어센터, 화성시생활문화센터,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.

웹사이트: http://www.hcf.or.kr
이 뉴스는 기업·기관·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. 배포 안내 >
뉴스와이어 제공